신의 선물이라 일컷는 부적을 이용하는 사람은 매사를 긍정적으로 보아야 하며 부적의 효능 유, 무를 의심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나와 함께 나도 바로 자신이라는 선한 마음을 가지는 사람에게 부적의 의미가 빛을 발하는 것입니다. 부적을 이용하는 사람은 자신에게 닥칠 재난을 예방하고 복록과 행운은 최대한 증가시키는 방향으로 이용하되 결코 혹세무민하고 사악한 목적으로 이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사업왕성부
 
사업왕성부
 
애정부
 
사고질병 소멸부


 
 
 
애정부
 
매매부
 
재물부
 
재물부


 
 
 
삼재부
 
소원성취부
 
소원성취부
 
소원성취부


 
 
 
소원성취부
 
관재부
 
시험합격부
 
이사대길부
구입문의 : 031-758-4231
효용방법과 정성에 따라 가격은 달라질수 있습니다.

과연 부적은 믿을만한가?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어떤이는 부적을 긍정하고 어떤이는 부적을 부정한다.
부적을 너무 맹신하는 것도 문제지만 부적을 부정하는 것도 옳지 못하다. 원래 부적은 우리나라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서구, 구라파, 인도, 아랍권등 전세계에 널리 퍼져 있고 그 유용성이나 그 형식은 나라마다 다르다.
우리나라에서 유행되는 부적은 도교에 그 근원을 찾는다. 도교 이전에 선사상이 그 원조에 해당된다.
그러면 부적에는 어떠한 원리와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자.

첫째 - "심리적 효과다 "
예를 들어 한 사람이 배를 탓는데 영양제를 비싸게 주고 산 멀미약이라고 말하고 멀미하는 사람에게 영양제를 주면 멀미를 하지 않는다.
둘째 - "기의 힘이다"
마음을 정제하고온 소망과 염원으로 부적을 쓰면 본인에 기 일부가 부적에 스며 들게 된다.
우주만물에 기본 원자는 기 다. 우리는 『기가 빠지네』『기운이 나네』등 일상 생활속에서도 널리 사용하기도 하고 실제로 응용하기도 한다. 그러면 기 라는 것은 어떤 작용을 할까? 기 는 소망을 생하기도 한다. 실력이 출중한 기공사는 병을 치유하기도 한다.
셋째 - "신명에 힘이다"
신명이란 무엇인가? 우리보다 한차원 높은 신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기독교에서 말하는 하나님 이나, 예수, 천사등. 불교에서 말하는 석가모니, 부처님, 여래보살등 도교에서 말하는 신선. 옥황상제 사천왕등을 말한다.

우리는 어려움에 처해 있을때 하느님께 기도를 하거나 부처님께 불공을 드리나 이것은 인간에 힘으로는 불가능 할때 신에 힘을 빌리는 것이다.
▲ TOP

 




Copyrightⓒ백문철학관ㆍ사주도인.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29-08-51086 / 개인보호정책 / 대 표 : 김성문
주소 : 성남시 중원구 중동 2687번지 / ☎ : 031-758-4231 / mail to us : sajudoin@sajudoin.com